UPDATED. 2024-04-26 13:23 (금)
김한표의 거제 공약 새누리당이 직접 챙긴다
김한표의 거제 공약 새누리당이 직접 챙긴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03.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경남도당 공약에 김한표 후보 공약 대다수 반영
 

새누리당 경남도당이 발표한 제20대 총선을 위한 5대 핵심 공약 중 거제시 새누리당 김한표 후보(새누리당, 거제시 국회의원)의 공약이 4개나 포함된 것으로 나타나, 김 후보가 내세운 거제발전을 위한 시민과의 약속들이 강력하게 추진될 것으로 전망된다.

새누리당 경남도당은 지난 3월 17일 제20대 총선의 5대 핵심공약으로 △항공·융합·해양플랜트 국가산단 조성으로 경남의 새로운 성장동력 창출 △연평균 10%의 성장이 예상되는 항노화바이오산업 클러스터 구축 △남해안 관광인프라 확대 확대로 세계인이 즐겨찾는 관광경남 구축 △서울까지 2시간대 교통혁명, 남부내륙철도(김천~거제) 조기 착수 △6.25전쟁 흥남철수 기념사업 추진으로 안보의식 고취 등의 내용을 발표했다.

이 중 김 후보의 공약인 △거제해양플랜트 국가산단 조성 △남부내륙고속철도 조기 착공 △장목관광단지 조성 추진 △장승포항 흥남철수 기념사업 추진 등의 주요공약사항이 새누리당 경남도당에서 적극 추진하려고 발표한 내용에 포함됐다. 경남도 발전을 위한 새누리당 대표 핵심 공약으로 거제 발전을 위한 정책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서, 향후 김 후보 당선이후 거제의 새로운 도약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새누리당 경남도당 공약발표에 관련해 김 후보는“새누리당 경남도당의 대표공약이 곧 새누리당의 핵심공약이기 때문에 제20총선 중앙공약개발단 부단장으로서 거제시민과의 약속을 경남도당 공약으로 반영시키기 위해 노력했었다.”며“거제 제2의 도약을 위한 약속들을 반드시 실천할 수 있는 큰 기반이 마련된 만큼, 당선이후 힘 있고 능력 있는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거제경제를 살리고 일자리를 지키고 시민복지를 향상시키는 모든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