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영화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촬영지에서 돌고래와 교감하는 배우들
영화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촬영지에서 돌고래와 교감하는 배우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11.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당신 거기있어줄래요’는 개봉 전부터 배우들이 돌고래와 찍은 사진이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장소는 거제도에 있는 돌고래 체험파크 거제씨월드로, 흰고래인 벨루가와 찍은 사진에서 벨루가 표정이 변요한과는 다소 무뚝뚝하게 보이고, 직접 조련사로 연기했던 채서진과는 뽀뽀도 하며 웃는 표정을 보여 ‘돌고래의 남녀차별’이라고 불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제작보고회와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도 배우들이 직접 이 사진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다.

영화 예고편에서는 채서진이 직접 돌고래를 조련하는 모습과 김윤석, 변요한이 수족관에서 여주인공 연아에 대해 얘기하는 장면 등이 극적으로 연출되어 영화를 더 기대하게 만든다.

이 영화는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기욤뮈소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타임슬립영화이며, 12월 14일 개봉한다. 믿고 보는 배우 김윤석과 믿고 보는 소설이 만나 기대작이 아닐 수 없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영화를 감상하며 날씨는 춥지만 마음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

또한, 영화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촬영지 거제씨월드에서 영화예매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페이스북에서 확인하고 참여하면 된다. (www.facebook.com/gswdolph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