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하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행사 실시
하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행사 실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6.12.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가 ‘2017년 하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행사’를 20일 고현종합시장 주차장 장터에서 실시했다. 전통시장 활성화와 주차장장터 입주 1주년을 기념해 각설이공연, 국악공연, 룰렛 돌리기, 대형 윷놀이,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전개했다.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행사는 이형철 시의원, 김현규 국가산단추진단장, 농협은행 거제시지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사랑지역경제협의회 관계자 및 전통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등 당첨자는 수월동에 거주하는 손○○으로 거제사랑상품권 100만 원이 지급된다. 경품 당첨자는 총 66명이며 1000만 원의 거제사랑상품권이 지급되고 당첨자는 개별 통보와 아울러 거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추첨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거제사랑상품권을 애용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2012년부터 연 2회 실시하고 있다. 거제사랑상품권 5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권 1매가 지급되고 소지한 경품권을 면․동 주민센터 또는 농협중앙회에 비치된 경품함에 투입하면 누구나 경품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거제시는 지역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소상공인들은 위하여 2016년 1월 2일부터 26일까지 한시적으로 거제사랑상품권 5% 할인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며, 많은 시민들이 상품권 이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거제시에서는 소비지출이 많은 연말연시 지역 내 유동자금의 관외유출을 최소화하고 지역 내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450여 기관단체에 협조공문을 발송, 소속직원 및 회원들이 지역에서 소비하기 운동에 참여하여 줄 것을 요청한 바 있다. 또 관내 음식점, 숙박업, 이․미용업 등 1200여 개 업소에 시장 서한문을 발송해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우리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우리지역에서 소비할 수 있도록 당분간 가격인상은 자제하고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