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09 (목)
건강보험 거제지사, 2013년 최우수지사 선정
건강보험 거제지사, 2013년 최우수지사 선정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6.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거제지사(지사장 김선일)가 2013년도 내부평가 결과 군별 최우수지사로 선정됐다.

공단은 지사간 내부경쟁 강화를 통한 비전・전략 목표의 효율적 달성과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정착 ․발전의 일환으로 매년 내부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평가는 고객만족도와 반부패 ․ 청렴도 등을 평가하는 공통분야, 경영효율화를 평가하는행정지원분야, 재정안정화를 평가하는 사업장관리 ․ 보험료부과 ․ 자격관리 ․ 보험료 징수 ․ 보험급여분야, 가입자의 건강 예방 및 증진 ․ 검진 등을 평가하는 건강관리분야, 노인들의 요양을 담당하는 노인장기요양분야로 나누어 이루어졌다.  

거제지사는 전 분야에 최상위의 실적을 거두었다.

특히, 방문 민원에 대한 One-stop 업무처리 생활화, 친절한 전화응대 등의 고객최우선 감성경영을 실천하여 고객만족도분야에서 최상위 실적을 거두었으며, 또한 2013년도 재정안정화 최우수지사로 표창을 받았다.

김선일 거제지사장은 내부 직원 간의 화합 뿐만 아니라 외부고객 응대에 있어서도 가족 공동체 의식을 강조함으로써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친절한 지사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해왔고 특히 공공기관 중 “최고의 반부패 ․ 청렴한 지사”가 되고자 매진했다.

이에 거제지사 전 직원이 맡은 바 책임을 충실히 수행한 노력이 더해져 최우수지사로 선정될 수 있었다.

거제지사 직원 일동은 “이번 표창에 힘입어  2014년에도 25만 거제시민의 건강지킴이로서 최선의 봉사를 다하고 건강보험 지속 가능성 강화, 보험재정건정성 확보 등의 공단 경영목표 달성에 부응하는 전국 최고의 명품지사가 될 것” 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