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고현문화의집, 썸머 페스티벌 “여름방학 맞이 무료체험행사”
고현문화의집, 썸머 페스티벌 “여름방학 맞이 무료체험행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7.0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24일부터 6일간 매일 오후 3시「2017. 썸머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위원장 민혜원/해성고 2), 청소년동아리연합회(회장 손성은/거제중앙고 2) 청소년들이 주최가 되어 진행하게 된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요일별 테마를 선정 △월요일 공포무비데이, △화요일 e스포츠데이, △수요일 물풍선데이, △목요일 복불복게임데이, △금요일 사이언스데이, △토요일 애니멀데이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아동과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이면 누구든지 참여가능하고 공포무비데이의 영화관람과 e스포츠데이에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대회, 스포츠스태킹대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 접수해야 하며, 10일 월요일 오전9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애니멀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요일별 진행되는 체험행사에 참여하고 체험쿠폰에 도장 2개를 받아야 당일 우선 입장이 가능하다.

 썸머페스티벌 행사에 준비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거제시청소년문화의집, http://www.geoje-yout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문의처: 고현청소년문화의집 ☎639-818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