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옥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활발
옥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활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7.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태진 옥포2동장·김영복 통장협의회장)는 지난 17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 평가와 모범적으로 활동한 우수 위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는 옥포2동이 지난해 7월 1일부터 정부에서 추진하는 읍면동 복지 허브화 추진 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1주년을 맞아 시행됐다.

이날 우수 위원으로 선정된 정병규 위원(옥포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르락내리락 실버택시 운영’, ‘행복 디딤돌 사업’참여 등 본연의 직업과 업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활동에 어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해 행정복지센터 직원들로부터 감사의 뜻이 새겨진 순금 배지를 수여받았다.

또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추진 중인 ‘나눔 냉장고’의 활성화를 위해 위원들은 십시일반 자금을 모아 새롭게 단장하기로 결정했으며, 아울러 저소득 가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희망e음 가게’11개 회원 업소에 위원들은 현장을 찾아가 사업주에게 고마움의 메시지를 전하고 현판을 부착했다.

한편 신태진 옥포2동장은 “민·관협력기구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성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할 것이며 이에 인적 그물망 조직이 잘 가동될 수 있도록 행정적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