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청년회의소-청소년수련관, GKL공모사업 ‘제5회 썸 & 섬 ’ 진행
거제청년회의소-청소년수련관, GKL공모사업 ‘제5회 썸 & 섬 ’ 진행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08.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은 GKL사회공헌재단 공모사업으로  ‘썸&섬’ 사업을 신청하여 3,000만원이 채택이 됐다.
 이에 지난 19일 제5회 썸&섬을 성로육아원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오전에는 지심도, 오후에는 포로수용소 탐방하여 체험활동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 돼 있다.
 지심도 탐방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전문해설사의 교육과 런닝맨 게임, 도전 골든벨 퀴즈대회를 진행했고, 점심으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오후에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으로 이동하여 전문 학예사의 설명과 평화수호대 게임, 2017년 유적공원에서 신규 사업으로 개발한 <작전명: 제너럴 도뜨>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거제청년회의소(회장 강병주)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이들을 위한 안전요원 역할 및 성로육아원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선물(쿨토시)과 저녁식사(고기뷔페)를 준비하여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거제청년회의소는 올해부터 청소년수련관과 연계하여 현충일 추념 백일장대회, 청소년운영위원회 리더십 특강 및 선물제공, 댄스&문화제, 썸&섬 프로그램 등에 함께 하고 있다.
 제6차 썸&섬은 오는 24일(목) 참좋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게 되며, 총 16회를 진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