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역사
코끝 시린 계절에 혜은이와 박강성의 라이브를 만나보세요~혜은이&박강성 콘서트 오는 24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정의 디바, 혜은이와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의 콘서트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갖는다.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10월 24일(화) 오후 7시30분에 펼쳐질 이번 무대는 ‘혜은이&박강성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혜은이의 진솔한 사랑 이야기와 박강성의 심금을 울리는 폭발적인 라이브로 거제시민들과 더 가깝게 만나 다채로운 볼거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정식 데뷔한 혜은이는 70-80년대 발라드에서 댄스곡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낸 원조 아이돌스타다. 1977년 KBS MBC TBC 가수왕 및 최고가수상 등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일본 Victor 레코드 싱글과 독집 앨범을 출반, 일본 TV에도 진출하며 한류를 이끌기도 했다.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한 박강성은 가장 뛰어난 라이브 아티스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 진정한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기도 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혜은이의 ‘당신은 모르실거야, 당신만을 사랑해, 진짜진짜 좋아해, 뛰뛰빵빵’과 박강성의 ‘장난감 병정, 내일을 기다려, 문밖에 있는 그대’ 등 주옥같은 선곡으로 코끝 시린 계절에 만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R석 7만원, S석 5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 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시민뉴스  webmaster@geojesiminnews.co.kr

<저작권자 © 거제시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시민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