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수영 못해도 수중 산책은 OK"…거제씨월드 ‘씨트렉’ 론칭
"수영 못해도 수중 산책은 OK"…거제씨월드 ‘씨트렉’ 론칭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6.2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씨월드가 오는 7월 1일 론칭하는 씨트렉은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안전교육을 받고,웻슈트와 수중헬멧, 산소통 등의 전문 장비를 갖추고 체험이 가능하다.

거제씨월드는 26일 오전 씨트렉 론칭을 앞두고 기자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프레스데이 행사를 갖고, ‘수중 산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씨트렉은 물 속에서 자신의 상태를 전문 트레이너에게 알려줄 수 있는 간단한 수신호를 배우는 안전 교육을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수신호는 OK(상태 양호), UP(위로), DOWN(아래로), COME(이동), STOP(정지), SOMEHING WRONG(이상이 있을 때)등으로 간단한 편이다. 

 

씨트렉을 체험할 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수중헬멧이다. 수중헬멧을 통해 들어오는 공기로 인해 편안하게 물 속 세상을 돌고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중헬멧이 어깨를 덮어주어 머리가 젖지 않고,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씨트렉을 체험한 거제신문 전성민 기자는 "약 4m 깊이의 물 속을걸으며 돌고래와 함께 산책을 했는데수영을 하지 못해도 수중산책을 할 수 있어 신선하고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이강현 거제씨월드 홍보팀장은 "거제씨월드가 국내 최초로 론칭한 씨트렉은 수중헬멧을 쓰면 어깨 위로 물이 젖지 않고, 화장이나 안경착용, 헤어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 체험 고객들의 만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씨트렉은 오는 7월 1일부터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5시까지 운영되며, 총 60분(교육시간 포함) 간,하루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