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제 8회 문화축제한마당 성료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제 8회 문화축제한마당 성료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12.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영)은 복지관 이용자들의 한 해 동안 결실을 나누는 ‘제 8회 문화축제한마당’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10년 개관이후 여덟번째 맞이하는 문화축제한마당 행사는 복지관 일원에서 펼쳐져 1년 동안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한 복지관 회원들의 직접 꾸민 행사이며 전시마당, 부대행사, 발표회 등으로 다채롭게 이뤄졌다.

전시마당은 서예(한글, 한문, 사군자), 수채화, 컴퓨터 활용작품, 공예미술작품 등 다양한 작품을 접수해 복지관 전경에 장식 되었다. 또한 장애인 복지관에서 장애인동아리 라온공예 및 사회심리재활사업 원예프로그램 ‘더자람’ 작품이 더 해져 작년보다 한층 더 풍성해진 전시마당이 되었다.

2시부터 진행된 발표회에는 식전공연 전통민속풍물단 공연으로 시작하여 본 행사가 진행 되었다.

이번 공연에는 복지관 이상영관장님의 하모니카 공연이 더해져 관람하는 이용자들이 호응도를 높였다. 이상영관장은 “1년동안 건강하게 배움터 과정을 마쳐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축하드린다.”라고 말을 전했다.

복지관 참여위원 박상표 위원장은“나 또한 1년동안 건강하게 배움터 수업을 마치며 행사에 참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내년에도 모든 분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프로그램에 참여 하였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