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중앙중, 영어마을과 함께하는 영어골든벨
중앙중, 영어마을과 함께하는 영어골든벨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7.12.2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중앙중학교(교장 황치우)는 22일 금요일 2,3교시에 1학년을 대상으로 중앙관에서 「2017. ENGLISH GOLDEN BELL」을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거제시 영어마을 주최로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실시하였다.

예선전을 거쳐 100명의 학생이 골든벨에 참여하였다. 예선을 통과하기 위해 각 반에서 자체적인 시험을 치거나 영어 성적으로 참여할 학생들을 뽑았다. 선출된 학생들은 골든벨을 울리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였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골든벨은 시작되었고, 학생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열심히 문제를 풀었다. 대회는 교과서에 나오는 내용이 아닌 상식적인 문제와 간략한 계산이 필요한 문제를 영어로 쓰고 답하며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문제에 도전하고 퀴즈를 푸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중간에 장기자랑 공연을 하여 응원하는 학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결선 참가자에게는 잠시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영어골든벨 결과 최우수상은 박서연(1-8), 우수상은 하민희(1-6), 김보욱(1-1), 장려상은 김경은(1-10), 김태훈(1-7), 이서영(1-6) 학생이 수상하였다.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교사의 공동으로 진행된 영어골든벨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영어 골든벨에 참석한 학생은 “다른 친구들에 비해 영어 성적이 낮아서 예선에 통과 되었어도 긴장을 많이 하고 걱정이 앞섰는데 상식적인 문제가 많이 나와서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영어에 대한 흥미가 올라갔다.”,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