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서일준 거제시장 후보 양성평등 정책 약속
서일준 거제시장 후보 양성평등 정책 약속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3.08 15: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준(53) 거제시장 예비후보(자유한국당)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거제시 공직에서부터 변화를 이끌어가겠다” 고 밝혔다.

서 후보는 8일 “거제시 1165명의 공무원 가운데 545명, 46.78%가 여성이라며 공직사회 상위직불균형 해소와 육아와 직장을 병립해야 하는 여성공무원을 위해 모성보호 장치를 확대해 나가겠다” 고 약속했다.

서 후보는 “공직자는 시민을 위한 민원서비스의 최일선에서 일하고 있다. 공직에서부터 양성평등 실현에 필요한 다양한 제도를 발굴, 확산 시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강조했다.

서 후보는 비가 내리는 8일에도 오전부터 늦은 시간까지 거제시민을 직접 찾아 ‘일 잘하는 준비된 시장’ 임을 알리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종만 2018-03-08 21:59:31
평등이란 개념에는 인권과 같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절대적 가치를 추구하는 평등과 대상의 역할에 따라 부여되는 상대적 평등이 있으며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부여되는 기능적 평등이 있다 할 것이다. 따라서 통칭 이해되고 있는 평등이란 앞에서 열거한 평등의 통칭이다 할 것인데 따라서 차별이 아닌 차이를 인정하지만 개별 차이(서로 다른것 같지만 결코 가벼이 할 수 없는 본래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데서 출발하는 평등의 의미를 되새겨 본다.그것은 배려하는 마음과 동정하는 마음의 차이와 같이 결코 쉬운일이 보는 관점이 아니라 가슴으로 이해하는 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