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옥포문화의집 여름방학 특집 호응
옥포문화의집 여름방학 특집 호응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08.2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day & Happy day』프로그램 성황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25일(토) ‘여름방학특집 - 문화의집에서 놀자 4탄!’『Today&Happy day』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했다. 재밌고 다양한 체험거리들은 전부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청소년 및 동반가족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

먼저 에피소드(학습동아리)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슬라임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여 청소년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부모들까지 신기하고 즐거워했다.

Bird(과학동아리)는 과학 원리를 이용한 ‘발광탱탱볼 만들기’를 하여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고, Day Day(재능동아리)는 시원한 팥빙수를 무한제공하여 참여자를 즐겁게 했다.

정하은(옥포중3) Day Day 회장은 “문화의집에서 놀자 1탄~4탄까지 우리 동아리가 전부 참여하여 힘든 점도 많았지만 참가 청소년 및 가족들이 즐거워하는 모습뿐 아니라 기특하다며 격려까지 해줘 자부심과 함께 큰 뿌듯함을 느낀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참가 청소년 송다경(진목초 3)은 “문화의집 프로그램인 ‘가족 창의체험교실’도 자주 참여해서 좋았는데 이렇게 주말만 되면 친구, 부모님과 함께 재밌는 체험도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 문화의집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웃음 지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계속해서 소속 동아리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살린 자기주도적인 체험수업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의 청소년 문화시설로서 청소년들이 건전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예정이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639-8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