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 도민 신오름 축제’, ‘예술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거제 도민 신오름 축제’, ‘예술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8.10.0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경남민예총 거제지부가 ‘거제 도민 신오름 축제’, ‘예술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를 오는 5일 저녁 6시 거제교육지원청 뒤편 거제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사)경남민예총 거제지부가 진행하는 ‘예술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는 시집 ‘빗방울 화석’의 저자 원종태 시인의 사회로 공연과 강연 그리고 대담이 어우러진 문화행사로 진행된다.

1부 에는 정형석 선유풍물연구소 대표 외 1인의 아쟁산조와 이임민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국악예술강사의 거문고산조 등 전통공연이 준비되어있다.

건축가이며 경남작가회의 회원인 박경만 시인이 클래식기타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2부는 시집 ‘슬픔이 맑다’ 의 저자 이복규 시인의 강연, ‘도대체 내가 뭘 읽은 거지’ 의 저자 송민수 작가와 경남작가회의 회원인 김성희 시인이 함께 하는 대담이 이어진다.

강연 후에 이어지는 대담은 이복규 시인의 강연내용과 시집 ‘슬픔이 맑다’ 를 통해 나누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송민수 작가와 김성희 시인, 이복규 시인이 더 충실하게 끄집어낸다.

(사)경남민예총 거제지부에서 개최하는 ‘거제 도민 신오름 축제’, ‘예술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는 지역에서 보기 드문 공연예술과 문학 그리고 인문학이 함께 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거제 도민 신오름 축제’,‘예술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는 경상남도가 후원하고 (사)경남민예총이 주최하며, (사)경남민예총 거제지부가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