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9 16:55 (수)
거제시장애인복지관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부설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 업무 협약
거제시장애인복지관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부설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 업무 협약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9.04.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직무대행 윤숙이)과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부설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이하 연구소)는 지난 29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서 거제지역 장애인 복지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하였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과 연구소는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공동업무를 상호 협력하고 적극적인 참여와 전문적 복지서비스를 추진하고자 뜻을 같이하여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해양플랜트 산업지원센터 김형우 센터장은 “각종 교육기부 및 4차산업관련 체험 등 장애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여 지역 내 장애인복지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윤숙이 관장직무대행은 “거제시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역 사회 내에서 관심을 갖고 함께 노력하는 게 중요하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다양한 욕구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협약식을 통해 두기관은 각 기관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 및 행사에 적극참여·지원함은 물론 협약사업의 구체적인 추진을 위해 업무협의 체계를 마련하여 상시적인 협의를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