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8 12:30 (목)
김범준 예비후보..."국도 5호선, 창원-거제 구간 ‘예타대상사업 선정’ 환영"
김범준 예비후보..."국도 5호선, 창원-거제 구간 ‘예타대상사업 선정’ 환영"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01.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남도는 지난8일 국토부가 수립 중인 ‘제5차 국토·국지도 5개년 계획에 국도 5호선 거제-창원 해상구간 (L=11.2km) 4차로 신설 사업이 포함되었다고 밝혔다.

국도 5호선 거제-창원 구간 신설은 거제의 조선산업과 창원의 기계 산업을 연결하여 진해만 연안 제조업의 부활을 도모할 뿐 아니라 거제를 중심으로 한 남해안 관광산업 성장의 혁신적인 계기로 작용할 것이다.

이런 이유로, 김범준 예비후보는 홍보자료를 통해 거제의 미래를 바꿀 2개의 핵심 도로망 조기추진을 공약한 바 있다. 하나는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의 거제 연장구간 재추진이며, 나머지 하나가 이번에 발표된 국도 5호선 마산-거제-통영 구간의 조기추진이었다.

경상남도의 노력으로 국도 5호선 창원-거제 구간이 예타대상에 선정된 것에 대해 적극 환영하며 향후 이 사업이 반드시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길 당부한다.

아울러 김범준 예비후보는 향후 진행되는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며 가장 이른 시일 내에 국도 5호선 창원-거제 구간 공사가 시행될 수 있도록 국회와 자유한국당 정책위원회와 함께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세대교체, 정권교체, 바꿔야 바뀝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거제시 선거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범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