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문예재단, 가을맞이 프로그램 ‘풍성’
문예재단, 가을맞이 프로그램 ‘풍성’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08.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예아카데미·유아교육·음악영재교실 등…오는 25일부터 선착순 접수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이 2014년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9월1일부터 열리는 거제문화예술회관 2014 가을학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하는 유아교육 프로그램 ▲해범 진영세 서예 아카데미 ▲음악 영재교실 등이 진행된다.

특히 소수정예로 지역 서예가의 꼼꼼한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인 ‘해범 진영세 서예아카데미’는 성인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붓글씨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에 새로 열리는 ‘음악 영재교실’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기초부터 지도하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각각 플루트와 바이올린 반이 개설돼 숨은 음악 재능을 재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매 학기 개설돼 조기마감되기 일쑤인 ‘엄마와 함께 하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은 예술을 통해 아동의 발달과정에 맞춰 지능과 감성 발달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음식물을 활용해 오감을 발달시키는 만들기 프로그램인 ‘숲속아기들’, 음악과 율동을 통한 지능·감성 계발 프로그램인 ‘뮤직킨더케어’ 및 ‘뮤직팡팡’, 물 속 동작을 통해서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계발하는 ‘유아수영’ 등이 있다.

오는 9월1일부터 11월8일까지 주1회로 10주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8만 원이며 복수수강을 하거나 회관 유료회원일 경우 10% 할인된다.

가을학기 거제문화예술회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신청은 오는 25일 오전9시부터 29일까지 선착순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