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09:33 (금)
제2회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제2회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0.11.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거제시가 주최하고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2020년 제2회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추억의 놀이>가 지난 7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 실시간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제2회 거제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공연은 실시간, 체험은 영상송출 방법으로 진행함으로써 코로나 19로 인해 지쳐 있는 청소년들에게 새롭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에는 추억의 놀이라는 주제로 악기공연, 노래, 댄스, 마술, 트로트, 랩등 다양한 공연을 실시간 유튜브로 송출하였으며, 이날 실시간 방송 조회수가 1000회가 넘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들이 채팅창에 활발하게 올라왔다.

행사에 참여한 실시간 채팅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다른 행사에 가기도 힘들었는데 집에서 이렇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며 “무료한 주말 즐거운 공연을 볼 수 있게 해준 누나 형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추억의 놀이>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바이러스로 지친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삶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