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14:53 (금)
변광용 시장, 한화이글스 전지훈련장 하청스포츠타운 방문
변광용 시장, 한화이글스 전지훈련장 하청스포츠타운 방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2.0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난 8일 하청스포츠타운을 찾아 전지훈련을 하고 있는 프로야구구단 한화이글스 선수를 격려하고 내년 시즌 선전을 기원했다.

지난해 11월 야구단 새 수장으로 부임한 박찬혁 대표이사, 베네수엘라 출신 카를로스 수베로감독, 한화이글스 투수선수 출신 정민철 단장의 한화이글스는 지난해 국내 프로야구리그 10위를 한 구단으로 지난 1일부터 하청 스포츠타운에서 동계전지훈련을 하고 있다.

이번 동계전지훈련지 결정에는 정민철 단장의 역할이 컸다. 정민철 단장은 직접 하청스포츠타운 야구장을 돌아보며 시설을 점검 한 뒤 하청스포츠타운을 전지훈련지로 낙점했다.

한화이글스는 자체예산으로 하청스포츠타운 야구장 시설을 프로선수 훈련 환경에 맞게 보완했으며,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한 1000만원 가량의 용품을 외포중학교 야구부 및 리틀야구단에 기부하였다. 또한 이번 전지훈련에서 훈련용으로 사용한 공 역시 전지훈련 종료 후 전달할 계획이다. 외포중학교 야구부 학생들은 하청스포츠타운을 찾아 프로야구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견학하기도 했다.

변광용 시장은“거제시로 전지훈련을 온 한화이글스에 환영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거제의 따뜻한 기운을 받아 올해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라며, 지속적으로 거제를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고, 한화이글스 박찬혁 대표이사는 “기회가 되면 거제시를 다시 찾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