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8 11:35 (월)
거제대학, 프로잭트 경진대회서 대상, 최우수, 우수상 휩쓸어
거제대학, 프로잭트 경진대회서 대상, 최우수, 우수상 휩쓸어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9.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6일 지난 7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부·울·경 운영협의회에서 주최한 ICK EDT(ESG Design Thinking) 프로젝트 in 제주’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노다산 (조선해양공학), 최우수상 김채현(컴퓨터정보학과), 우수상 김경빈( 간호학과 )에 대한 상장 수여식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거제대학교 조욱성 총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학교수업이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되는 부분이 있어 학교생활에 아쉬움이 남는 상황에서 부울경 공동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경진대회에서 수상까지 하는 쾌거에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참여 학생은 “타 학교 학생들과 팀을 구성하여 친목을 다지며 공동체 활동을 체험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협업의 중요성을 깨닫는 기회”라며 “이러한 참여 프로젝트가 많아져서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거제대학 혁신지원사업단(단장 이병화)은 2019년부터 3년동안 교육부로부터 60억원의 재정지원을 교육부로부터 받아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으로 재선정됨에 따라 2022년부터 3년간 지속적으로 국고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지역대학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