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대학교, 페스티벌 행사 개최
거제대학교, 페스티벌 행사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06.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는 지난 3일 거제시메이커센터와 공동 주관하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를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하였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거제 메이커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혁신지원사업단의 작년 성과를 공유하였으며, 지역민을 대상으로 거제시메이커센터와 거제대학교에서 다양한 학과 체험부스와 볼거리를 제공하였으며, 와이즈멘토 조진표 대표의 “사회 변화에 따른 현명한 진로설계 전략”이라는 특강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 개회식에는 거제대학교 허정석 총장을 비롯해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정수만 경남도의원, 정연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내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거제대학교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해주어 즐거웠다”, “거제대학교의 다양한 학과 체험을 통해 거제대학교에 관심이 생겼다”라고 말하였으며,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도 “다양한 지역민들을 만나고 체험에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라고 말하며 큰 만족감을 보였다.

거제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신동철 단장은 이번 행사를 마치며 “거제대학은 지역사회 유일한 고등(직업)교육기관으로서의 책무와 역할을 항상 지역민과 함께 공유하고, 지역 맞춤형 정주 인재양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