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붕백병원, 장례식장 운영 나선다
거붕백병원, 장례식장 운영 나선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06.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이 경남 거제 거붕백병원과 장례식장 운영 계약을 맺고 설립 13년여 만에 처음으로 장례식장 직접 운영에 나선다.

대명스테이션은 최성훈 대표이사와 거붕그룹 구미숙 부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14일 거붕백병원 장례식장에서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대명스테이션이 직접 운영을 도맡게 된 ‘거붕백병원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은 연면적 4,300㎡(약 1,300평)에 달하는 부지에 지하1층, 지상3층으로 총 11개의 접객실을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현대식 장례시설이다. 이전 명칭은 ‘거붕백병원 농협 장례식장’으로 운영되었으며, 2021년 신축 완공된 이후 최적의 운영주체를 찾아 오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명스테이션의 손으로 들어가게 됐다.

이날 오픈식에서는 주요 인사들의 축사와 테이프 커팅식, 장례식장 시설 투어와 더불어 거붕 백병원 소속 오케스트라단의 축하 연주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호텔식 식사가 제공되는 VIP 접객 상차림을 체험할 때는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대명스테이션은 장례식장 운영 계약 첫 체결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는 기존의 구축 시설인 거붕 백병원 농협 장례식장 빈소와 동등한 수준의 비용으로 거제 시민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이와 더불어 이르면 하반기부터 대명아임레디 상조 상품 가입 고객 및 거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나아가 거제 지역 기업들과 MOU 체결을 통한 추가 혜택 마련까지 논의 중이라고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