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시의회 거제시 도시브랜딩 및 관광문화산업발전 연구회, 용역중간보고회 개최
거제시의회 거제시 도시브랜딩 및 관광문화산업발전 연구회, 용역중간보고회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08.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거제시 도시브랜딩 및 관광문화산업발전연구회’(회장 김영규의원)는 지난 29일 거제시의회 회의실에서 연구회 회원(김영규, 신금자, 박명옥, 이미숙, 정명희, 김선민 의원) 과 집행부 및 의회사무국 공무원, 용역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거제시 도시브랜드 제고전략 수립 연구용역’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난 6월에 착수하여 현재까지 수행한 연구과제에 대한 중간보고와 향후 연구사항을 논의했다.

용역사에서는 거제시 도시브랜딩 제고를 위해 타 도시브랜드와의 비교 및 거제시가 가지고 있는 유·무형의 자산 분석으로 본 용역의 추진현황과 앞으로의 추진계획을 밝혔다.

김영규 연구회장은“도시브랜드 개념을 보완하고, 정교한 설문조사 방식을 적용하여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주기 바란다”며 “본 용역을 기점으로 집행부 관련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실효성 있는 결과를 일구어 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시 도시브랜딩 및 관광문화산업발전연구회는 지난 3월부터 컨벤션사업 및 복합문화공간등 도시브랜딩 우수시설 현지답사 및 간담회 개최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