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 진행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 진행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3.09.0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케이블카는 지난 21일 거제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는 교육복지안전사업 여름방학교실 프로그램인 ‘마을에서 놀자’에 케이블카 탑승체험 및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을 후원하였다.

마련한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은 거제시의 학교들을 포함하여 전국의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이며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교육프로그램은 거제케이블카 전문 프로그램 담당자가 코스별로 배치되어 학생들과 함께 동행하며 해설을 진행한다.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코스별로 이동하며 케이블카 이동 원리를 이해하는 과학이론 교육, 한려해상국립공원 지리를 설명하는 지리적 특성 교육, 노자산 자연 생태를 학습하는 자연환경 교육, 이순신 장군 승전지를 학습할 수 있는 역사 교육에 대한 해설을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들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과 스탬프투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거제케이블카에서 준비한 스탬프북에 스탬프 도장을 찍으면 거제케이블카만의 엽서을 현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수 있는 엽서에 소중한 이 또는 나 자신에게 손편지를 적어 거제케이블카에 비치된 느린우체통을 이용하면 6개월 후 받아 볼 수 있는 추억체험까지도 함께 할 수 있다.

느린우체통은 거제케이블카를 방문한 모든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탬프북에 도장을 찍어야지만 엽서를 수령할 수 있다. 바쁜 일상속에 기다림의 의미를 되새기며, 색다른 경험과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책에서만 보았던 희귀한 동﹡식물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케이블카가 움직이는 원리가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말하며 ‘느린우체통에 넣은 엽서를 받을 날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렌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 외에도 다채로운 경험과 체험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거제케이블카 홍보·마케팅팀 양병일(☎055-637-331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스페셜투어 교육프로그램은 기간 상관없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거제케이블카 사무국(055-637-3311)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