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9 16:58 (목)
"전국 대회, 전지훈련! '거제로 올 거제"...거제식물원 할인 혜택 제공
"전국 대회, 전지훈련! '거제로 올 거제"...거제식물원 할인 혜택 제공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4.01.2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전국 대회의 성공적인 유치 및 전지훈련 활성화, 스포츠도시로서의 이미지 도약을 위해 주요 관광 업체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가 관리‧운영하는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조선해양문화관을 이용할 경우 입장료 20% 할인, 해양레포츠센터의 경우 체험 및 물품 대여 시 20% 할인.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탑승요금 4,000원 할인, 거제 씨월드는 입장권 및 체험권 50% 할인, 호텔 리베라 거제의 경우 객실 이용료 10~30% 할인, 식당 10% 할인, 온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거제시축구협회의 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 리우오션 레지던스, 거제둔덕시골영농조합법인과의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약 체결을 통해 거제시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할 경우 식・음료 할인, 리우오션 레지던스가 관리‧운영하는 각종 시설에 대해서는 정상가의 20%를 할인, 거제둔덕시골영농조합법인의 각종시설 및 모든 상품에 대하여 정상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거제시에서는 전국 대회 참가 및 전지훈련으로 우리 시를 방문하는 방문스포츠팀에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 정글타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 정글타워)의 입장권, 체험권 등 시설 이용권의 20%를 할인하며 거제시민과 동일한 할인 혜택이다.

이용은 거제시체육회 산하 각 종목협회에 요청 후 대상자로 확인되면 전지훈련 및 대회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거제식물원은 우리 시를 대표하는 관광지로서 방문스포츠팀에 우리 시 식물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국 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전지훈련을 활성화하여 다시 찾고 싶은 거제시를 만들고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는 지난 해 기준 수원삼성, 부천 FC 프로축구팀을 비롯해 농구 등 16개 종목, 연인원 34,000여 명의 방문스포츠팀을 유치하여 지역 유입 인구를 늘렸으며, 지난 10월 「거제시 스포츠마케팅 지원 조례」를 제정하여 거제시 스포츠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