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삼성重, 연말 이웃사랑 캠페인 전개
삼성重, 연말 이웃사랑 캠페인 전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4.12.2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여 명의 임직원 참여, 결연 세대·복지 시설 등에 난방유, 생필품 지원

삼성중공업(대표이사 사장 박대영)이 지난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연말 이웃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임직원과 가족 500여 명이 참여해 결연세대, 결연 경로당, 결연마을, 복지시설 등을 찾아 사랑의 난방유와 생필품 등을 전달한다.

 

사랑의 난방유는 지역 내 독거 노인, 저소득 가정, 결연 마을 등을 대상으로 약 4톤가량 지원된다.

또 복지시설과 결연 경로당을 찾아 생필품을 전달하고 목욕봉사, 식사 대접, 마사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 20일 시운전팀 봉사단은 여차마을 경로당을 찾아 반죽부터 소스까지 즉석에서 직접 만들어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생산기술팀 봉사단은 고당마을 경로당을 찾아 노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직접 만든 떡국을 나눠 먹었다.

 

삼성중공업은 지난 1997년부터 매년 연말 이웃사랑 캠페인을 전개해 복지시설 봉사활동, 결연 세대 난방유 지원, 결연 경로당 송년 행사 등을 열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모두가 어렵고 힘든 때이지만 지역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 마음까지 넉넉해졌다"면서 “새해에도 더욱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