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산에서 꿩 알 발견하면 큰 일을 이룬다
산에서 꿩 알 발견하면 큰 일을 이룬다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3.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속에서 산토끼가 나타났다 숲속이나 바위틈으로 숨어버리는 것을 보 면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사업상의 횡재수가 있으려다 사라질 것이며, 목적이 뚜렷하지 못한 일에 착수하게 되어 어려운 상황이 닥칠 것 이다.

● 산속을 걸어가다가 도마뱀에게 물리면 결혼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하게 되고 임산부가 그꿈을 꿀 경우 태몽이며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됩 니다.

● 산에 올라 정상에서 상쾌한 기분으로 흥겹게 노래하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자기 선전을 할 일이 생겨서 성공을 하게 되고 권세와 명예를 떨치게 됩니다.

● 산에 올라 하나님을 직접 만나게 되고 영세물을 입에 넣는 꿈 : 시험에 무사히 합격하거나 취직이 되고 정치적 입장이 같은 정당에 들어가는 일에 대하여 기관장의 허락을 받게 되는 등의 일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 산에서 꿩 알을 발견하거나 다른 어떤 사람으로부터 얻으면 현재 종사 하고 있는 직장에서 진급되거나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어 큰 일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 산에서 꿩을 잡는 포수의 총소리를 크게 듣게 되면 결혼을 주선하는 사 람이나 어떤 일의 중개인이 사람을 물색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 산에서 노루를 붙잡은 꿈을 꾼 학생은 입학시험을 치루게 되는 경우 최고 득점으로 합격하게 되고, 일반인은 권리 또는 명예 등을 얻게 됩니다.

● 산에서 노루를 잡아서 팔려고 하는데 갑자기 개로 변하여 팔지 못하게 되는 꿈은 상황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처음에 우수한 성적으로 학교에 들어갈 수 있게 되지만 가정 사정으로 진학을 포기하려 하지만 결국은 진학 할 수 있게 되어 좋은 방향으로의 상황 전환을 예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