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거제교육청, 유관기관 연계「학교폭력 멈춰」예방 캠페인
거제교육청, 유관기관 연계「학교폭력 멈춰」예방 캠페인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3.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범수)은 6일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옥포성지중학교 앞에서「학교폭력 멈춰」캠페인을 개최했다.

학생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이번 캠페인에는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거제시청 여성가족과, 옥포성지중학교 교직원 및 학생 등 약 8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 새로운 학급편성 후 일어날 수 있는 학생들 상호 간의 갈등상황, 서열 형성 등에 인한 학교폭력 등이 집중 발생되는 3월부터 4월까지 학교폭력 예방활동 강화, 취약요인 점검·관리 등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캠페인은 학생 등교 시간대에 맞춰 이뤄졌다. 학교폭력을 근절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포돌이·포순이 캐릭터를 쓴 경찰관이 등장하여 학생들에게 친근감을 갖도록 하였고, 학교폭력 추방 메시지가 담긴 유인물과 학용품 등을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었으며, 옥포성지중학교 학생회가 주관한‘학교폭력 멈춰’에 동참한다는 서명 운동 등을 벌이기도 했다.

김범수 교육장은󰡒앞으로 학교폭력 근절을 통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지역 유관기관과의 협조 체제를 보다 강화하고 일선학교에 학교폭력 N0·친구사랑 YES 분위기 조성으로 학부모가 안심하고 학생이 행복한 학교 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