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3 (금)
옥포복지관, 어버이날 맞이 경로잔치 개최
옥포복지관, 어버이날 맞이 경로잔치 개최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15.05.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7일 오전 10시 제 43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노인 약 400명을 모시고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대우조선해양자원봉사단(단장 양희동)이 후원한 어버이날 행사는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전직원과 자원봉사자가 한마음이 돼 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며 어버이 은혜를 마음속에 새겼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한표 국회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해 늘 노력할 것을 약속하는 한편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100세 인생을 열창했다.

2부 행사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재능기부를 한 경기민요의 박신정, 이순남 강사, 이상헌 레크리에이션 강사, 조라어린이집(원장 김선혜) 유아들이 즐거운 분위기로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으며 거제시 여성합창단(단장 차현숙)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어머니 은혜’ 외 2곡을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를 위해 대우조선해양자원봉사단에서 선물과 식사를 지원하고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한마음봉사회에서 달려와 도움의 손길을 더했다. 또 택견&맵시무브먼트에서 400개의 카네이션을 지원했으며 CJ프레시아, 장승포농협, 옥포종합사회복지관 풍물B반에서 다과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가 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기는데 동참했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방준배 노인대학 회장은 “어른을 공경하는 마음에 감동했고 함께 노래하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며 기쁨을 표했고, 참석한 모든 노인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했다.

행사에 도움을 준 대우조선해양자원봉사단 양희동 단장은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위하여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