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0:50 (금)
대우조선 노동조합, 운동화 80켤레 후원 거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전달
대우조선 노동조합, 운동화 80켤레 후원 거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전달
  • 거제시민뉴스
  • 승인 2021.08.3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조선노동조합(위원장 신상기)이 지난30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운동화 80켤레를 후원했다.

그동안 대우조선 노동조합은 매년 거제시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역사탐방, 문화탐방 등으로 아이들의 일일 멘토가 되어 든든한 지지자로 부산과학관, 부산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감천문화마을, 임실치즈마을, 밀양 영남루 등 다양한 체험과 역사탐방 활동을 지원했고, 가방 등 선물을 전달하며 청소년을 격려했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함께 체험활동은 못했지만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힘을 북돋아주기 위해 운동화를 선물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신상기 위원장은 “빠른 시간 내에 이 위기에서 벗어나 여러분이 희망하는 여행을 꼭 함께 하도록 개인방역수칙을 잘 준수하여 빨리 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자.”며 격려의 메시지를 김정렬 부위원장이 대신 전했다.

선물을 받은 이 모 군은 “하루 빨리 이 신발을 신고 친구들과 축구도 하고 여행도 함께하며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와 거제시 지원으로 운영되는 거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방과 후 통합적 교육 서비스를 위해 초, 중 80명을 대상으로 방과 후 학습 및 진로활동 등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